<공지사항> 태국 마사지 업소 이용 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공지사항> 태국 마사지 업소 이용 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공지사항> 태국 마사지 업소 이용 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Blog Article


아늑한 로비에서 차를 홀짝이며, 직원들은 친절한 대화에 참여한다. 여기는 아무도 서두르지 않고 모두 느긋한 분위기를 즐긴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메뉴를 한 번 보면 그 가게가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과 서비스를 볼 수 있다.


운정 ‘태국 마사지’는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맞고 있다. 첫 째 전신마사지 1시간을 3만5000원에 제공한다. 둘째, 발마사지를 1만9000원에 제공, 셋 째 목,어깨 관리도 1만9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주간(오전 10시~오후 8시)에 현금 결재를 하면 30% 할인하여 준다. 태국 마사지는 그 독특한 기술과 효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통 요법 중 하나입니다. 태국 마사지의 역사는 불교의 영향을 받은 전통적인 요법으로, 오랜 세월 동안 선대들로부터 전해져 내려온 것입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레이크라부아 나아종이라 불리는 레고에서 건축된 독특한 신전으로, 신성한 곳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을 혼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신전 내부에는 아름다운 부처상과 다양한 종교적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태국의 종교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 기본과정 수료 후 왓포마사지학교 자격증을 발급받게 된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는 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태국전통마사지 교육기관으로서 태국인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모인 사람들이 이곳에서 교육을 받는다. 전통마사지는 라마3세의 명에 의해 왓포 사원내 주춧돌에 새겨진 마사지자료와 요가형태를 토대로 전문강사가 순수예술과 태국마사지의 덕목과 함께 가르치게 된다.


또, 심한 고지혈증이 있거나 중증 고혈압 환자 그리고 혈전이 잘 생기는 분들은 갑자기 혈전 등이 생겨서 마사지가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법무부의 한 관계자는 “태국인 불법체류자가 늘어나는 추세를 보면 심각한 사회적 문제인데 현재 방치 수준에 가깝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의 열악한 중소업체들은 불법임에도 ‘저임금’으로 태국인 불법체류자를 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인 불법체류자들은 주말에는 도박판을 벌이거나 현지 마약 ‘야바(YABA)’를 밀반입해 사회문제를 야기해 골치다. 한편 법무부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 외국인 불법체류자 35만명 중에서 태국 국적은 15만명으로 가장 높다. 이는 2번째인 중국 국적 7만여명에 비해 두 배나 많은 숫자다.


서북경찰서 관계자는 “주로 단체생활을 하는 외국인들이 클럽에서 모임을 자주 열고 이 과정에서 마약을 유통과 투약을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첩보수집과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마사지사와 천안지역 배 농장에서 일을 하는 근로자들이 자주 오는 천안시 대흥동의 외국인 전용 C클럽에서 마약을 공급하고 인근 모텔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공급책 A씨 등은 지난해 10월부터 ‘구글맵’ 을 통해 인천의 특정장소에서 ‘던지기 수법’으로 필로폰을 확보한 뒤 천안에 거주하는 자국출신 마사지사 등에게 판매 공급했다. 경찰은 후속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화가 난 A씨는 태국의 일본 대사관에 해당 사건을 신고했다. A씨는 “태국 경찰에 범죄를 신고해 타당한 조치를 받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가격과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나는 마사지샵 방문의 대부분이 성격이라는 한 가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바이데와 차(サバイディ&ティー) 가게 인테리어부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까지, 내 방문은 너무 좋아서 나는 곧 단골 손님이 되었다. 에너지 흐름 타이 마사지는 '센'이라고 알려진 에너지 라인을 따라 신체 내부의 에너지 막힘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그렇게 함으로써 신체의 에너지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고 전반적인 활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방의 조명은 환했지만, 태국 여성이 조절해 처음보다 점차 어두워졌다. 마사지사는 사타구니 주변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했는데 슬그머니 은밀한 부분을 건드리기도 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가려고 찾아본 방콕 마사지6곳에 대한 정리글인데요.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방콕 마사지샵6곳의 가격,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Report this page